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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체 사물함 관리에 대한 공지

by 사무장 posted Jun 30,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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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년의 반이 지나고 있습니다.

 

각 단체별 사물함을 정리하고자 합니다.

1. 사용자 명찰이 없는 사물함

2. 개인적인 용도로 사용하는 사물함

3. 사용자 없이 물건이 방치된 사물함

4. 위험물질이나 시효성물건이 들어있는 사물함 등에 대해서는 일제 정리예정 입니다.

 

7월 한달간을 정리기간으로 해서 자율적으로 정리 및 청소해 주시기 바랍니다.

(1층 만남의 방에 있는 단체사물함도 포함됩니다.)

- 사용단체 명찰부착(명찰은 사무실에 오시면 드립니다.)

- 사용단체 책임자 변경시 명단 수정

- 파손 및 고장난 사물함은 관리실로 수리요청 바랍니다.

- 열쇠관리를 철저히 해주시고 책임자 변경시 인계인수 바랍니다.

  (분실로 열쇠 재제작시 비용은 개인부담)

 

8월 부터 사물함정리시 불필요 물품은 폐기처리합니다.

사물함 정리대상 : 1층 만남의방 및 안내데스크, 2층 주보대, 4/5/6층 교리실 및 복도내 사물함(소성전, 다윗방 포함)